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철도서비스, 시민과 함께 만든다
- 등록일 :
2017.03.27
- 배포기관 : 국토교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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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철도서비스, 시민과 함께 만든다
- 제2기 철도서비스 시민평가단 최종결산, 제3기 평가단 모집
부서:철도운영과
국민들이 철도를 이용하면서 무심코 누리고 있는 서비스는 정부의 정책이나 코레일 등 철도사업자의 노력만으로 이룬 것이 아니다.
일상적인 열차이용 과정에서 느낀 불편을 이용자의 눈높이에서 끊임없이 기록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사람들의 숨은 노력도 함께 있었기에 일궈낼 수 있는 결실이다.
국토교통부(장관 강호일)는 철도서비스를 이용자 관점에서 평가하고 개선하기 위해 운영 중인 ‘철도서비스 시민평가단’의 제2기 활동을 종료하고, 새로운 멤버로 제3기 평가단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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