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참여마당

21세기 교통선진국을 향한 선진 정보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보도자료

항공기 지연에 따른 소비자 불편 줄어든다

  • 등록일 : 2016.10.20
  • 배포기관 : 국토교통부
  • 조회수 : 6073
- 국토부, 항공기 지연운항 개선방안 마련


부서:공항정책과,항공관제과,국제항공과,항공정책과,항공산업과
등록일:2016-10-20

◈ 중국, 동남아, 제주를 중심으로 공항·항로 혼잡도 및 지연 증가
◈ 항공기 운항 프로세스 개선, 항공로 및 공항 기반시설 확충 추진
◈ 분기별 지연현황 발표, 제재방안 마련으로 지연율 감소 유도


최근 항공기가 예정된 시간에 출발하지 않아 업무상 불편을 겪거나, 항공기 지연으로 인한 여행일정 차질로 인해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앞으로는 이 같은 이용객 불편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 중략 -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NS로 해당 게시물을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링크를 제공하고있는 프로그램 표
이전글 교통시설 확충·운영에 “5년간 국비 92조 원 투자”
다음글 우리가 부르는 노래로 교통안전 세상을 열어요

이 페이지를 보시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른 답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