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교통선진국을 향한 선진 정보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총 게시물 66개 (현재페이지 1 /7)
모빌리티 리포트 3월호 분석 자료 LG U+ 모바일통신 데이터 분석 기간 2022년 2월 분석 대상 전체 고객 분석 방법 모바일 통신데이터의 위치추정정보를 이용하여 체류지(집, 직장(학교) 등) 간 통행 정보를 추출함 추정된 집과 직장(학교) 간 통행을 통근·통학으로 정의하고, 집계 수준별 평균 통근·통학시간을 산출함 분석 내용 Figure 1 2022년 2월 기준 전국 평균 통근·통학시간은 각각 약 32.3분, 33.3분이며, 수도권 지역이 상대적으로 길게 나타났...
생활서비스시설 교통접근성 진단 교통빅데이터연구본부 홍성표 연구원 장동익 부연구위원 의료시설과 판매시설로의 승용차 및 대중교통(도보 포함)을 이용한 시설별 접근시간 분석 행정구역 기준시점 : 2019년 12월 기초 분석단위 : 집계구 단위 시설기준 공공의료/병·의원 : 보건소 등 공공의료시설과 '내과' 진료가 가능한 병·의원 (종합병원 제외) 종합병원 : : 의 의료법 」 제3조에 제시된 의료기관 중 종합병원 판매시설: 「유통산업발전�...
모빌리티 리포트 2월호 분석 자료 LG U+ 모바일통신 데이터 분석 기간 2022년 1월 분석 대상 전체 고객 분석 방법 모바일 통신데이터의 위치추정정보를 이용하여 체류지(집, 직장 등) 간 통행 정보를 추출함 추정된 집과 직장 간 통행을 출·퇴근 통행으로 정의하고, 집계 수준별 평균 통행시간을 산출함 분석 내용 Figure 1 2022년 1월 기준 전국 출·퇴근 평균 통행시간은 각각 31.5분, 37.9분으로 모든 지역에서 출근 시간보다 퇴근 시간이 길게 나타났�...
접근성 취약도로 비율 분석 분석 개요 고속도로 및 자동차전용도로에 차량 접근시간이 30분 이상이 소요되는 접근성 취약도로 비율 분석 분석 방법 전국 총 도로연장 중 고속도로 및 자동차전용도로에 접근시간이 30분 이상 소요되는 총 도로연장의 비율 ※ 접근성 취약도로 비율 =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 접근시간이 30분 이상인 도로 연장 합계(km)/전국 총도로 연장(km) 시간적 범위 2017년 평일 기준 분석 툴 View-T의 출퇴근 차량 영향권 분...
1) 서울 수도권 링크별 버스 이용자 수 2) 수도권에서 서울로 통행하는데 환승은 몇 번 하는지? 3) 수도권에서 서울로 출근하는데 환승은 몇 번 하는지? 4)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서울로 접근하는 통행의 환승대기 시간은? 5)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서울로 접근하는 통행의 환승대기 시간은?
1) 도로 구간별 버스 이용자 수 : 도로구간에 버스 이용자 수 분석 2) 서울 접근통행 평균 환승 횟수 : 경기도 각 시에서 서울로 접근하는 통행의 평균 환승횟수 3) 서울 접근통행 평균 환승 대기시간 : 경기도 각 시에서 서울로 접근하는 통행의 평균 환승 대기시간
주요 혼잡 광역도로축의 주요 통행권 분석 : 뷰티의 SLA 분석으로 주요 혼잡 도로축에 대한 SLA 분석 주요 혼잡 광역도로축 분석 : 경기도와 서울시간 연결 주요 광역도로축에 대해 혼잡도 분석
- 서울 접근통행 첨두시간대 통행시간 및 속도 분석 : 경기도 각 시에서 첨두시간대에 서울로 접근하는 통행의 평균통행시간과 속도 분석 - 서울 접근통행 첨두시간대 대중교통 통행시간 및 속도 분석 : 경기도 각 시에서 첨두시간대에 서울로 접근하는 대중교통 통행의 평균통행시간과 속도 분석 - 서울 접근통행 승용차 대비 대중교통 통행시간비 분석 : 경기도 각 시에서 첨두시간대에 서울로 접근하는 통행의 승용차 대비 대중교통 평균통행시간...
이 페이지를 보시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른 답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