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참여마당

21세기 교통선진국을 향한 선진 정보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교통분석용 네트워크 오류문의

게시글 보기에 대한 프로그램 표
작성일 2019.03.27
조회수 1233
작성자 -
문의 관련 메뉴 교통분석 자료 신청
https://www.ktdb.go.kr/www/addPbldataReqstData.do?key=202&clTy=1
구분 교통분석용 네트워크 오류문의
제목 수도권 DB에서 transit 자료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수도권 DB를 emme를 이용하여 분석하고자 합니다.
친절한 설명자료를 통해 배포된 DB를 emme용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만, 일부 자료의 경우 내용 파악에 다소 어려움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문의사항이 많은 점 양해바랍니다.

1. 과년도 배포자료에는 emme 이용자를 위한 transit.in이 들어있으나 최신 배포자료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 혹시 보유하고 계시다면 받을 수 있는지요?(이외에도 emme 대응 파일들이 있으면 요청하고자 합니다)
2. transit에서 버스 노선이 상당히 누락되어 있고, type도 4개로 단순화되어 있는 이유는 무엇인지요?
3. transit에서 지하철의 경우 운행 계통이 매우 세분화되어 있고(ex. 여의도-방화, 왕십리-방화, 애오개-방화 등), 각 계통별 운행 횟수가 동일하게 설정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지요?
4. 지하철의 경우 표정속도(dwt을 반영한 속도)가 제공이 되는데, emme 사용시 dwt을 별도로 지정할 경우 표정속도 대신 평균운행속도로 변환하여야 하는지요?
5. 장래 네트워크 파일 내에서 링크별 개통연도는 더 이상 제공이 되지 않는 것인지요?
6. 이외에 수도권 DB 관련하여 문의드리고자 할 때에 어디로 연락 드리면 되나요?
첨부파일

답변완료

게시글 쓰기에 대한 프로그램 표
2019.03.27
김태균
031-250-3252
답변내용 수도권 DB와 관련된 문의는 경기연구원 김태균 연구위원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031-250-3252

이 페이지를 보시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빠른 답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