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교통선진국을 향한 선진 정보인프라를 구축하겠습니다.
작성일 | 2007.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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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237 |
작성자 | - |
문의 관련 메뉴 | 국가교통조사 /www/contents.do?key=15 |
구분 | 홈페이지 문의 |
제목 | 통행량관련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주)한맥기술에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문의 내용은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 저희가 전국권 수정분(2006년 3월) 파일을 받아 내용분석중 목적통행량과 수단통행량이 과천시 이후 존부터는 값이 같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초기년도부터 장래년도 모두입니다. 원 데이타가 그렇게 구축되어 있는건지 아니면 배포시 오류인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원래 예측치가 같게 구축되어 있다면 그 이유를 알수 있을런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첨부파일 |
2007.04.19 | |
주지원 | |
031-910-3260 |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국가교통DB센터입니다. 문의하신 전국지역간 통행량 자료는 원 데이터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전국지역간여객통행량자료의 구축은 광역권여객통행량자료와는 달리 각 수단별로 통행량 자료를 구축한 후에 목적통행량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목적통행량과 수단통행량은 같은 값을 가지게 됩니다. 지금 제공하는 247개죤 기준 전국지역간여객통행량 자료는 167개죤 기준으로 각 수단별/목적별 통행량자료를 구축한 후에 죤을 세분화 시켜 247개죤으로 확대하는 것으로 확대하는 지역의 통행량은 각 기구축된 광역권여객통행량자료를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과천시이후부터는 수단통행량과 목적통행량의 값이 같게되는 것입니다. 전국 및 광역권여객통행량 자료의 자세한 구축과정은 저희 보고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국가교통DB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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